천안 커피 맛집, 그래비티 용곡점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천안 커피 맛집, 그래비티 용곡점

728x90
반응형

천안 용곡동에 그래비티 커피숍을 다녀온 후기이다. 커피 맛집이라던데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들렀다. 용곡동 맑은 물 사업소 근처이고 바로 옆이 스크린골프장이 있다.

 

그래비티 모습

그래비티 용곡점은 1, 2층이 모두 커피숖으로 되어 있다. 그래비티는 나름 유명한 커피숍이라고 해서 지나가다가 들렀다. 주차장은 꽤 넓은 편이다. 적어도 20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할 듯 하다. 다만 차량이 들어오는 입구가 생각보다 좁아서 도로를 지나쳐 버릴 수 있고, 입구로 들어오기가 조금은 불편하다.

 

코로나 걱정 없는 야외 테이블

매장 내부가 시원하고 쾌적한 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코로나가 걱정되는 분들은 저 사진처럼 밖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나 또한 내부에서 먹지 않고 밖에서 커피를 마셨다. 뜨거운 한 낮이었는데도 나름 문제 없이 먹었으니 다른 분들도 괜찮을 듯 싶다.

 

각종 빵과 케이크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각종 빵과 조각 케이크가 눈에 들어온다. 달달한 것이 땡기는데 어쩌지? 고민하게 만드네. 커피도 커피지만 달달한 케익 한조각 먹고 싶어서 제주 당근케익 하나를 시키기로 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그런데 진열대에 케이크가 몇개 없는 걸 보니 사람들이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다.

 

그래비티 메뉴판

주문하다가 가격표가 있어서 사진에 담았다. 가격은 다른 커피숍과 큰 차이가 없다. 비슷한 수준이라고 해야 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500원 이니까 평타치 정도 하는 거 같다.

 

매장 내부 모습

내부는 널찍하게 구성되어 있다. 좌석 하나라도 더 만드려고 의자를 배치한 흔적은 없다. 매장에 오신 손님이 편안하게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해 놓은 것 같다. 코로나 시국에 바짝 앉으면 서로 곤란할 텐데 그런 걱정을 없을 듯 하다. 그래도 나는 나가서 야외 테이블에서 혼자 조용히 먹을 예정임.

 

내부 매장 입구의 모습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제주당근케익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제주 당근케익을 받았다. 잔에 가득 채워주신 바람에 들고 나오면서 흘리지 않으려고 조심조심 걸었다. 결국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조용히 테이블에 안착.

 

야외 테이블에서의 한가로움

커피 맛 좋다. 용곡동 커피 맛집이라 하더니 정말 커피 맛 괜찮네. 원두 사가지고 가야겠다. 집에서 필터로 내려 먹으면 아침마다 행복한 느낌이 들거 같네. 케이크는 무슨 맛이었냐구? 혹시 맛없는 케이크 보신 적 있어요? 무조건 맛있습니다. 설마 내 입에만 맛있을라구?

 

밤에 방문해도 야경이 멋진 그래비티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 : ★★★★☆

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