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동 맛집. 황금꽃게장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천안 두정동 맛집. 황금꽃게장

728x90
반응형


1. 천안 두정동 황금꽃게장

 


2. 황금꽃게장 내부 모습

 

주택가에 이런 멋진 곳이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넓은 홀과 널찍하게 떨어진 테이블, 그리고 예약이 가능한 룸들이 있었다. 작은 모임을 한다면 충분할 것 같았다. 거의 마무리하는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다. 영업 마감시간이 오후 9시인데 우리가 8시 정도에 도착했으니 우리도 미쳤지. 그시간에 저녁을 먹는다고...

 


3. 메뉴 및 가격

 

가격이 만만치 않군. 하긴 꽃게장이나 간장게장이 싼것이 없지. 어지간하면 1인분에 25,000원 넘는 곳이 태반이지. 여기도 마찬가지네. 순살꽃게장정식은 좀 싸네. 그래도 1인분에 2만원, 간장암꽃게장은 장난아니네. 1인분에 29,000원이다. 뒷장을 보니 포장도 되고 택배도 된다고 되어 있다.

 


4. 간장암꽃게장 정식 3인분

 

가장 비싸다는 간장암꽃게장 정식을 3인분 시켰다. 음... 꽃게가 3마리 나오는 구만. 일단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맛을 봤는데 어? 전혀 짜거나 비리지 않다. 이것도 대단한 기술인데? 튼실하게 살이 꽉 차있어서 쪽쪽 빨아먹었다. 게 등딱지로 밥 말아먹는 것은 당연지사. 마지막 국물까지 맛있었다. 또 오고 싶다. 너무 맛있당.

 


5. 속이 꽉찬 간장암꽃게장 맛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간장암꽃게장 정식)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