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서울숲 근처 맛집. 100회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성수동 서울숲 근처 맛집. 100회

728x90
반응형

1. 서울숲 근처 맛집, 100회 

 

 

 

2. 100회 내부 모습

 

 

혼자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어 기뻤다. 먼저 1인용 테이블이 주방을 중심으로 설치되어 있었고, 2인용 식탁도 준비되어 있어서 혼자 먹어도 부담이 없어 보였다. 점심과 저녁을 위한 식사 메뉴를 보니 그리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먹을 수 있었다. 나는 속을 좀 풀고 싶어서 대구탕을 시켰다.

 

 

3. 점심 메뉴 및 가격

 

 

나는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점심 시간이 되어가자 사람들이 금새 가득차기 시작했다. 조금 일찍 도착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점심 메뉴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서 사람들이 선호하는 식당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4. 대구탕 1인분(10,000원)

 

 

대구탕은 1인분에 1만원이다. 다른 메뉴도 거의 1만원 근처로 보인다. 옆 테이블에서는 고등어구이를 시켰는데 먹음직 스러워 보였다. 대구탕은 약간 얼큰한 느낌이다. 지리를 먹을까 하다가 그냥 평범한 맛으로 먹었는데 먹을 만 했다. 사실 대구탕 보다도 김치 맛이 일품이었다. 너무 맛있어서 리필 잔뜩 해왔다.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대구탕)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