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역 맛집. 거북이 삼겹살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상계역 맛집. 거북이 삼겹살

728x90
반응형

1. 상계역 거북이 삼겹살 위치

 

 

2. 거북이 삽겹살 내부 모습

 

 

사장님 말씀이 주말에는 도저히 자리가 없을 정도라고 한다. 그런데 오늘은 이상하게도 사람들이 없이 한가했다고 한다. 그래서 이런 날도 있구나 했다고 한다. 그만큼 여기는 상계역 근처라서 접근성도 좋고 불암산 나들이객들이 자연스럽게 들리는 등 잘 알려진 곳인가 보다.

 

 

3. 거북이 삼겹살 메뉴 및 가격

 

 

4. 삼겹살 2인분 

 

 

역시 삼겹살에는 김치를 구어먹어야 제맛이지. 김치를 두툼하게 올려줬더니 삼겹살 기름과 함께 맛나게 익어갔다. 게다가 마늘도 조금 올리고, 나중에는 파도 올려서 구어 먹었다. 이맛이쥐.

 

 

5. 흑염소탕 1인분

 

 

6. 완전 클리어

 

 

양이 적지 않았기 때문에 남길만도 한데 완전히 클리어 했다. 구운 김치가 맛있어서 삼겹살을 남길 수가 없었다. 그리고 흑염소탕도 마지막 한방울 까지 아까워서 다 먹었다. 그만큼 맛있었다는 이야기다. 솔직히 삼겹살보다 흑염소탕이 훨씬 더 강하게 인상에 남는다. 흑염소탕 먹으러 또 가고 싶다.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흑염소탕)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