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Sam Yot역 근처 길거리 현지인 맛집 로컬 식당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방콕 Sam Yot역 근처 길거리 현지인 맛집 로컬 식당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 가봐야 할 식당 그리고 맛집. Sam yot 역 근처 탑시마이는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밤 늦게까지 줄을 한참 서야 한다. 그런데 탑사미이 바로 엽 길거리 노천 식당이 진짜 맛집이란 사실.


숙소 바로 옆이라 한번 가봤다가 이곳이 현지인 맛집이라는 것을 알아버렸다. 나는 Tim Mansion 이라는 숙소에 묵었는데 바로 밑이다.

이곳은 오후 5시에 문을 연다. 5시 반이 되면 조명도 켜지고 완전한 오픈을 한다. 오시는 손님은 거의 현지인이다. 가끔 근처에 숙소를 잡은 외국인들 등장.

태국 방콕 음식 메뉴는 한번쯤 먹어본 음식일 것이다. 나는 그냥 똠양누들에 빠져 버렸다. 음식 가격은 거의 85바트이다. 다만 술은 안판다. 그게 조금 아쉽다.

내가 시킨건 메뉴판에 6번이다. 돼지고기가 들어간 똠양누들스푸 TOM TUN NODDLE SOUP이다. 6번도 먹어볼만 한데 나는 두번이나 똑같은 것을 시켰다.

괜히 팁사마이 앞에 줄서서 고생하지말고 현지인 로컬 맛집을 야용해 보시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