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가볼만한 곳. 푸카오텅 왓싸켓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태국 방콕 가볼만한 곳. 푸카오텅 왓싸켓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 여행할때 가볼만한 곳이 있다. 방콕 시내를 바라볼 수 있는 야경 명소이기 때문이다. THE GOLDEN MOUNT 라고 알려진 왓싸켓이다. 구글 별점 보니 장난 아니다.

구글에서는 푸카오텅 왓싸켓이라고 나온다. 이곳은 밤에 와야 그 의미가 있다. 방콕 시내 야경을 봐야하기 때문이다. 다만 7시에 입장시간이 마감되니, 6시 이전에 와서 1시간 정도 머무는 것을 추천한다. 입장료는 50바트.

올라가는 중간에 입장시간이 적힌 표지가 있다. 너무 빨리오면 야경을 못보고, 너무 늦으면 입장이 안된다. 방문하면 좋은 시간은 오후 5시 반에서 6시 정도가 적당하다.

사원 올라가는 계단이 계속되는데 계단의 단차가 낮아서 그리 힘들지 않다. 그리고 중간에 사원 내부를 통과하면서 사진 찍다보면
금새 정상에 다다른다.

이곳은 사원 내부다. 신발을 벗지 않는 곳이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신발을 벗는다.

더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거의 루프탑이라고 할 정도다. 멀리서 보았던 탑의 꼭대기가 있는 곳이다.

 

탑을 빙 둘러서 예불을 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고 승려들이 예불을 하고 있었다. 자유롭게 통행 가능하다.

방콕 시내가 멋지게 보인다. 역시 사진은 야경 사진이 멋지게 나온다. 방콕 야경 명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커다란 종이 있어서 쳐봤다. 여기 오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소리는 크지 않으니 부담멊이 쳐봐도 된딘.

내려가는 길도 어렵지 않다. 비오는 날은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