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태안 구매항 수진좌대낚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낚시대 하나 들고

9월 태안 구매항 수진좌대낚시 후기

728x90
반응형

1. 태안구매헝 신진수산 수진좌대 바다이야기



2. 수진좌대 바다이야기 모습

9월 주말인데도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조사님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그런데도 중요 포인트는 조사님들이 몰려서 성황을 이루었다. 어디가 중요 낚시 포인트지?

수진좌대 주요 포인트는 신좌대를 마주한 오른편 지역. 그리고 육지 구매항을 바라보는 부분.  이렇게 두 군데 정도였다. 이곳은 처음 도착하신 순서대로 먼저 점령되는 듯한 느낌.

3. 수진좌대 이용시간

4. 수진좌대 주방 편의시설

라면을 끓여 먹기는 조금 불편하다. 컵라면이 훨씬 편하다. 커피. 정수기. 가스렌지. 큰 냄비가 있다. 작은 라면용 냄비가 부족하고 젓가락은 없다.

5. 수진좌대 우럭 조과

9월 수진좌대 구죄대 에서는 우럭 낚시가 한창이었다. 쭈꾸미나 갑오징어가 아니었다. 내 실수. 나는 왜 우럭에 관심이 없었을까.

쭈꾸미를 주목표로  입조하였으나 실제 조황은  별로였다. 갑오징어 낚시 하시는 분들은 모두 새우를 미끼로 사용했는데 가끔씩 잡아 올리는 소리가 들렸다. 갑오징어 낚시를 하고 싶으면 새우 미끼를 필수적으로 달아야 하니 좌대 들어오기전에 낚시가게에서 사와야 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