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 근처 국밥 맛집. 고기다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성수역 근처 국밥 맛집. 고기다

728x90
반응형

1. 성수역 고기다

 

2. 고기다 내부 모습

 

 

 

 

 

3. 메뉴 및 가격

 

 

혼자 왔는데 뭘먹을까 고민... 국밥에 소주한잔 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한우국밥이냐 아니면 차돌된장찌개냐를 가지고 잠시 고민했다. 사장님의 추천은 한우국밥 이었다. 한우국밥 1인분은 8천원. 이정도면 서울에서 양호한 가격이다.

 

 

 

4. 냉장육 판매

 

 

냉장육 코너가 따로 있었다. 고기를 구어먹고 싶은 사람들은 냉장육 코너에 가서 먹고 싶은 고기를 꺼내서 먹으면 되는 모양이다. 가격은 그리 비싼 편은 아니었다. 한우가 저정도면 먹을만 하지 하는 수준. 웻에이징이라는 방법으로 고기를 진공포장한 후 숙성시켜 구어먹는 방법인가 보다.

 


5. 한우국밥 1인분

 

반찬을 보니 여기서 직접 담은건가? 하는 생각이 드는 반찬들이었다. 내 입맛에는 감자조림이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에 나물 무침이었는데 무슨 나물인지는 모르겠다. 여하튼 셀프여서 한번 리필해서 먹을 정도였다.

 

 

소주 한잔이 먹고 싶어서 일부러 한우국밥을 시켰다. 주인 어르신 말씀이 소주 드실라면 얼큰한 한우국밥이 최고라고 했다. 그래서 시켰던 한우국밥. 얼큰함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다. 원래 의도는 소주 3잔만 먹을려고 했는데 6잔이나 먹었다. 그만큼 안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한우국밥)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