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리마 가성비 호텔. Hotel LARCO de Miraflores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페루 리마 가성비 호텔. Hotel LARCO de Miraflores

728x90
반응형

 

 

 


페루 리마에 도착했다. 남미여행은 처음이라 생소하고 다늘 이국적인 것을 기대했는데, 이곳도 그냥 사람 사는 곳인가 보다. 페루 리마 첫 숙소는 Miraflores 지역의 Larco 라는 호텔이다. 구글에서는  Hotel LARCO de Miraflores  이라고 표기된다.

3인용으로 예약했는데 침대가 한 방에 몰려있지 않고 분리되 있는 특징이 있다. 침실 입구에는소파와 탁자가 있는  거실을 설치해 놓아서 스위트룸 느낌이 나도록 해 놓았다.

 


화장실은 거실쪽에서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비누와 삼푸 등이 일회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침실도 나름 크다. 두명이 쓰기에도 전혀 작지 않았다. 에어컨 대신 선풍기가 있다는 것과 텔레비젼 크기가 작다는 것 외에는 만족도가 높다.

2층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 조식은 뷔페처럼 준비되는데 사실 간단하다. 빵과 치즈 그리고 계란 스크램블, 쥬스와 커피이다.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된다. 도착시간이 거의 10시가 다 되었는데 그 시간에도 식사하는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

남미 페루 리마 숙소로서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근처에는 번화한 거리와 큰 슈퍼마켓이 있어서 너무 늦은 밤만 아니면 안전한 곳이다. 그리고 Miraflores 해변에서 천천히 걸으면 10분 남짓한 거리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