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동 국밥대장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천안 두정동 국밥대장

728x90
반응형

1. 천안 두정동 국밥대장

 

두정역에서 천천히 걸으면 10분이 조금 넘는 거리다. 거리도 구경할 겸 천천히 걸어서 국밥대장을 방문했다. 주말 늦은 시간인데 문을 안열었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영업중이라 다행. 근처가 상가가 많아서 그런지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은 없다. 

 

2. 국밥대장 내부모습

 

3. 메뉴 및 가격

 

처음 방문한거라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메뉴판에 가장 먼저 적어진 것이 돼지(수육)국밥이라서 이것을 시켰다. 가격은 9천원이나 한다. 요즘 물가 많이 올랐네. 국밥 한그릇에 9천원. 많이 비싸군.

 

4. 기본 반찬

 

4. 돼지(수육)국밥

 

수육국밥 한상이 차려졌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다. 국밥 냄새와 비주얼을 보고 막걸리가 생각나서 막걸리를 시켰다. 국물에 깍두기를 먹어보니 궁합이 제대로라는 생각이 든다.

 

생각보다 고기 즉 수육이 많이 들어있다. 분명히 많이 먹은 것 같은데도 여전히 고기가 건져진다. 막걸리 한병을 다 먹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다. 막걸리 시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국밥 한그릇에 9천원이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왜 9천원을 받는지 이해가 간다.

 

국밥이 얼큰하면서 맛있다. 이정도면 두정동 국밥 맛집이라고 인정해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다만, 구글이나 카카오맵에서의 별점은 후하지 않아 보인다. 그런데 나는 나름 좋게 평가한다. 막걸리를 먹어서 그런가?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돼지수육국밥)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