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봐야 할 곳. 이기대 수변공원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부산 가봐야 할 곳. 이기대 수변공원

728x90
반응형

1. 부산 이기대 수변공원 위치


부산 이기대 공원은 해운대가 직접 보이는 장소이다. 부산에 여행을 왔다면 꼭 가봐야 할 장소이기도 하다. 아무 생각없이 방문한 곳이지만 이렇게 멋진 장소였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2. 이기대 수변공원 트래킹

 

나는 용호별빛공원이라는 곳에서 부터 트래킹을 시작했다. 부산을 뚜벅이로 여행하는 중이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바로 근처인 분포고등학교에서 버스를 하차한 뒤 천천히 걸으면 바로 용호별빛공원이 나온다. 그곳에서 이기대 수변공원으로 가는 길이 있다.

 

3. 이기대 공원에서 바라본 해운대 멋진 모습

 

4. 이기대 수변공원 휴게소

 

약 한시간 정도를 걸었을까?  중간에 화장실도 갈겸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휴게소를 발견했다. 이 얼마나 반가운 일인가. 그곳에서 맥주를 팔다니. 야외 테이블에 앉아 멀리 해운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서 캔맥주 하나를 마셔보는 호사를 누렸다. 역시 맥주는 고생한 뒤에 먹어야 맛있다.

 

5. 오륙도 스카이워크

 

이기대 수변공원 산책로 끝이 오륙도 스카이워크이다. 멀리 오륙도가 보이고 이제 이 길의 종착점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도 가야할 길이 멀다.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멀리서 바라보면 참 멋지지만 막상 올라가면 생각보다 짧다. 스카이워크를 걷는 것보다 멀리서 바라보는 모습이 훨씬 더 멋지다. 아무렴 어떤가. 내가 여기 왔다는 것이 중요하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