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내포 북경반점 짬뽕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홍성 내포 북경반점 짬뽕밥 맛집

728x90
반응형

1. 홍성 내포 북경반점


 

홍성 내포 119 안전센터 뒤쪽에 나름 큰 상가가 형성되어 있다. 그 한가운데에 북경반점이 위치하고 있다. 아마도 모아엘가아파트 앞 상가에 중국집은 북경반점 하나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없다. 웬일이지? 올때마다 손님이 가득차서 혼자서 들어가기 민망해서 못갔었는데......

 

2. 메뉴 및 가격

내포 북경반점 짜장면 가격은 6,000원으로 준수한 편이다. 그런데 내가 먹고 싶은 짬뽕은 9,000원.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거야? 여하튼 나는 오늘 짬뽕밥을 선택할 것이고, 거기다 이과두주 한잔 할 예정이다. 주말이라 점심 부터.....

 

3. 셀프바

내포에서 점심 먹을 만한 곳으로 북경반점을 찾는다. 이곳에는 별도로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다. 셀프바가 있으면 좋은 점은 양파나 단무지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자꾸 반찬 리필해 달라고 할 필요도 없고, 내가 직접 가니까 눈치 볼 일도 없다.

 

4. 북경반점 짬뽕밥 그리고 이과두주

짬뽕밥을 시켰기 때문에 면은 없다. 나는 면보다 밥 체질이다. 중요한 것은 짬뽕 안에 뭐가 들어있는가가 궁금했다. 이거 저거 휘적여 보니 특별한 것은 없다. 여느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정도... 아니 어쩌면 뭔가 좀 부족해 보이는 모습.

 

그런데 밥을 국물에 젹서 먹으니 맛이 좋다. 짬뽕밥의 생명은 밥이 맛있어야 하고, 밥을 국물에 젹셔 먹을 때 그 맛이 좋아야 한다. 음... 이건 좋네. 홍성 내포에 북경반점에서 짬뽕밥 먹으면서 나른한 오후를 달래본다. 짬뽕밥 맛집에서 오후가 시작된다.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짬뽕밥) : ★★★★

시설 평가 : ★★★☆

주차 시설 : ★★☆(조금 떨어진 곳에 작은 주차시설이 있으나 찾기 어려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