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티나 꼬막짬뽕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불티나 꼬막짬뽕

728x90
반응형

1. 아산 불티나 꼬막짬뽕



2. 불티나 꼬막짬뽕 입구

 

아산 가볼만한 곳에는 신정호수가 있다. 신정호 근처에 맛집이 잇는데 불티나 꼬막짬뽕이다. 처음에는 이곳이 맛집인지 모르고 주차장에 차량들 숫자만 보고 들어갔다. 맛집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자.

 

3. 영업시간

 

불티나 꼬막짬뽕은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이다. 하지만 그 전부터 벌써 주차장에 차량들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보면 이곳이 상당히 유명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터넷에서 이곳 별점을 봤더니 카카오는 2.9점, 구글은 4.0이다. 뭐가 문제인가 봤더니 대부분 불친절을 문제로 꼽았다. 바쁜 곳이구나. 그런데 높은 점수를 준 사람들은 대부분 맛으로 평가했다. 맛은 있는데 바쁘니까 불친절 하다는 의미구나.

4. 메뉴 및 가격

 

꼬막짬뽕을 먹어보리라. 가격은 1만원이다. 짬봉 한그릇에 1만원인 시대가 오다니. 그래도 먹어보리라. 짬뽕 면으로 먹을까 짬뽕 밥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단 짬뽕면으로 시켰다. 그리고 공기밥을 하나 추가했다.

 

5. 기본 세팅

 

6. 꼬막짬뽕 기본 맛

 

기본 맛인데도 약간 매콤하다. 맵질이라면 약간 맵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이정도의 매운 맛에는 문제가 없다. 내 옆 테이블에 아주머니는 2단계를 시켰는데 매운 표정이 없다. 대단하다. 국물 맛 좋다. 구수함이 느껴지고 이런 짬뽕 국물맛을 느껴본 것이 언제인지 모르겠다.

 

그래. 공기밥을 먹어봐야 해. 면 만으로는 알 수 없는 국물의 고소함은 공기밥을 먹어봄으로써 알 수 있다. 나는 밥을 말지 않는다. 말아버리면 밥알에 국물이 스며들어 질퍽해지기 때문이다. 그냥 떠먹는다. 그래야 밥알을 감싸는 국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역시 국물 맛이 맛있다.

 

7. 나오면서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꼬막짬뽕 기본맛)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