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로컬 맛집. 민형식당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대천해수욕장 로컬 맛집. 민형식당

728x90
반응형

1. 대천해수욕장 민형식당


대천해수욕장 입구에 지역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로컬 맛집이 있다. 민형식당이라는 곳인데 오래된 곳이고 민형모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주로 지역 주민들이 생선탕을 먹거나 생선구이를 먹으러 가는 곳이다. 왜냐하면 해수욕장에 놀러오신 분들은 회 또는 조개구이 위주로 공략을 하기 때문에 이곳을 들르지 않는다. 

 

2. 민형식당 내부 모습

 

민형식당 내부는 좌식과 입식이 있다. 그리고 나중에 알았는데 단체 손님을 받을 수 있는 방도 있었다. 해당 룸에는 미닫이 문이 있어서 내실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손님 들어갈 때 보니까 족히 30명은 들어갈 수 있는 큰 룸이었다. 그리고 해당 방은 입식으로 되어 있어서 단체 손님을 유치하는 곳 같았다. 이날도 동네 손님들 20분 정도가 들어갔다.

 

3. 메뉴 및 가격

 

4. 생선구이 밑반찬

 

밑반찬 중에서는 풀치조림처럼 생긴 것이 가장 맛있었다. 그런데 맛을보니 풀치가 아니고 도다리처럼 식감이 있다. 여튼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괜찮다. 아래 사진에 있는 고추장아찌도 대박이다. 이 두가지만 있어도 밥 한그릇 먹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다.

 

5. 생선구이 2인분

 

생선구이 2인분이다. 여느 생선구이와 다를바 없다. 그런데 민형식당에서는 생선구이가 그날의 메인 메뉴가 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잡탕이 가장 중요한 메뉴이기는 하다. 왜냐하면 그날 들어온 고기로 만드는 것이라 가장 맛있다. 그리고 두번째가 생선구이다.

 

6. 밥도둑 생선구이

 

 

다른 생선은 다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고등어가 오늘은 영 아니었다. 하긴 항상 좋은 것만 주는 날이 있는가 하면 아닌 날도 있겠지. 그런데 오늘은 내심 기대했던 고등어가 퍽퍽해서 그런지 평점이 좋지 않을 것 같다. 다행이 다른 생선들이 맛있어서 조금 위안이 되네.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생선구이) : ★★★★(고등어가 퍽퍽해 별 4개만 줌)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평일에는 근처에 공간 많음. 주말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