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방어진 물회 맛집. 향숙이네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울산 방어진 물회 맛집. 향숙이네

728x90
반응형

1. 울산 방어진 향숙이네


향숙이네 횟집을 찾아갔는데 사람들이 꽉 차 있었다. 이렇게 손님 많은 곳에 혼자 오면 민폐인데.... 어떡하지? 혼자 왔다고 말하자 옆으로 안내해 주는데 광명 무선이라는 곳으로 갔다. 자세히 보니까 입구에 향숙이네 회라는 간판이 작게 걸려 있었다. 

 

2. 물회 가격

가격보소? 오징어 물회 먹을라고 봤더니 2만원이다. 뭐지? 물회 가격이 이렇게 비싸? 아무리 관광지라고 해도 그렇지.아냐 이곳은 관광지도 아니잖아. 그냥 포구인데... 가격 대박이네.

 

3. 오징어 물회

소주 하나를 시켰더니 생선구이가 같이 나왔다. 열기 같다. 열기 구운 것 맛있지. 열기에 소주한잔 가능.

 

4. 물회 양념 황금비율

사장님께서 양념장을 주시면서 두 스푼을 넣고 물을 조금만 부으라고 하셨다. 처음에는 스푼이 양념장에 잠겨 있어서 이거 조금 넣어도 맛이 나나? 그랬는데 막상 스푼을 꺼내보니 거의 국자 수준이다. 그래서 양념장 두 스푼 넣고 물을 조금 부었다.

 

5. 오징어 물회 맛

왜 2만원을 받는지 알만하다. 오징어 대박 많이 들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많다. 소주 한병을 다 먹도록 물회를 먹었으니 말이다. 양념장 맛이 맵지 않아서 먹을 만 했다. 그래서 물회 다 먹고 밥도 조금 비벼서 먹어 보았다. 그래. 이맛이야.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오징어 물회)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