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따개비칼국수 맛집. 신애분식
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떠나는 여행

울릉도 따개비칼국수 맛집. 신애분식

728x90
반응형

1. 울릉도 신애분식

네비에서 울릉도 신애분식을 찍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천부항에 도착하면 큰 도로에서 약간 안쪽에 있지만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이 조금 있다.

2. 신애분식 내부 모습

혼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밖에서 웨이팅하는 사람들 뒤에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그런데 내가 마지막 손님이되었다. 재료 소진으로 다음 손님들은 모두 안타까워하며 떠나셨다.

3. 따개비칼국수 메뉴

신애분식 영업시간(문 여는 시간)을 물어보니 10시에 문을 열었다고 한다. 그런데 12시도 채 안돼었는데 재료 소진이란다. 내가 오늘 마지막 손님이 되었다. 한 명이라고 챙겨주신 듯하다. 감사합니다.

4. 기본 반찬

5. 따개비칼국수

따개비가 뭔가하고 봤더니 민물고동과 비슷한거다. 드디어 울릉도 따개비칼국수를 맛보는구나.

6. 국물 맛과 양념장의 역할

어? 국물맛이 뭔가 좀 부족하다. 왜이러지? 원래 이런 맛인가?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양념장을 넣어 먹는 눈치다. 어쩐지... 나도 얼른 넣어야지.

양녕장을 적당히 넣고 다시 국물 맛을 보았다. 역시나. 이제야 제대로 간이 된 깊은 맛이 난다. 국물 리필해 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다. 사장님. 마지막 한명을 챙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
재방문 의사 : ★★★★☆
가격 평가 : ★★★
맛 평가(따개비칼국수) : ★★★
내부시설 평가 : ★★★
주차시설 평가 : ★★★

반응형
LIST